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 무연납 사용하지 마시고 꼭 유연납 사용하세요 | 2025.06.30 | 소금구이 | 1187 | |
| 페달파츠 자작부품팩(이펙터기준) top 5가 같은거 있을까요? (17) | 2023.12.28 | 해질녘 | 3386 | |
| 자작 이펙터를 취미로 처음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1) | 2010.10.01 | 소금구이 | 17268 | |
| FAQ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아놓은 글입니다. (5) | 2008.06.25 | 소금구이 | 21816 | |
| 29136 |
BUTTER MARKET 1590B 케이스에서 건전지 구동 가능할까요?
|
20:30 | 정승빈 | 25 |
| 29135 |
1590xx 재고 없을까요?
|
20:29 | 김승욱 | 10 |
| 29134 |
퍼즈페이스 자작 부품질문
(2)
|
13:19 | 홍인기 | 28 |
| 29133 |
고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만능기판 자작 입문 질문
(2)
|
2026.06.17 | 덤부래 | 229 |
| 29132 |
NEW 1981 DRIV 케이스 질문
(1)
|
2026.06.17 | 이병근 | 216 |
| 29131 |
도시락 오버드라이브 체널 질문
(2)
|
2026.06.17 | 전진우 | 146 |
| 29130 |
미니파워 질문드립니다
(1)
|
2026.06.16 | 홍인기 | 107 |
| 29129 |
아트웍 중인 신규 페달 있을까요?
(2)
|
2026.06.16 | 정승빈 | 239 |
| 29128 |
줄리아
(4)
|
2026.06.16 | 배영민 | 245 |
| 29127 |
블루스브레이커 파츠팩 요청사항
(3)
|
2026.06.15 | 서동현 | 132 |
| 29126 |
특정파츠 외의 주문 문의
(3)
|
2026.06.15 | 덤부래 | 136 |
| 29125 |
주문취소 문의드립니다
(1)
|
2026.06.14 | 정호성 | 133 |
| 29124 |
mxr black 노브 재고문의
(1)
|
2026.06.12 | 김서진 | 266 |
| 29123 |
BE OD 18v 가능한가요?
(1)
|
2026.06.12 | 정기훈 | 264 |
| 29122 |
스틸 케이스 블랙도 커스텀 홀가공 하시나요?
(1)
|
2026.06.12 | 덤부래 | 411 |
| 29121 |
5E3 제작 중 캐패시터
(4)
|
2026.06.11 | 서동현 | 385 |
| 29120 |
미드부스트 키트 부품 질문
(3)
|
2026.06.11 | 명민 | 364 |
| 29119 |
베이스용 옥타버 문의
(1)
|
2026.06.11 | 홍경준 | 355 |
| 29118 |
Arrow boost 가변저항 배송문의
(1)
|
2026.06.11 | 홍유석 | 318 |
| 29117 |
Ondalos 헤드캐비넷 구매 문의
(1)
|
2026.06.11 | 정종성 | 363 |
| 29116 |
파파 덤블 질문
(1)
|
2026.06.10 | 이상완 | 169 |
| 29115 |
onadlos 50 앰프킷 관련 문의드림니다
(2)
|
2026.06.10 | 김용순 | 350 |
| 29114 |
VRAY파츠문의드립니다.
(2)
|
2026.06.10 | 주희진 | 340 |
| 29113 |
JUILLIARD CHORUS
(1)
|
2026.06.09 | 배영민 | 139 |
| 29112 |
CDOS led 문의
(1)
|
2026.06.09 | 행인27 | 153 |
| 29111 |
Way huge Red llama랑 가장 비슷한 페달은 뭐가 있을까요
(1)
|
2026.06.09 | 송민상 | 485 |
| 29110 |
페달 도색을 해보려고 합니다.
(1)
|
2026.06.08 | 홍인기 | 440 |
| 29109 |
klon 파츠 문의드립니다
(1)
|
2026.06.07 | 김종효 | 323 |
| 29108 |
FRIEDMAN MARY 페달 질문입니다
(2)
|
2026.06.06 | 신가 | 403 |
| 29107 |
스노우 화이트
(3)
|
2026.06.06 | 강영복 | 581 |
| 29106 |
스틸케이스 호환문의
(1)
|
2026.06.06 | 정강연 | 644 |
| 29105 |
멀티캣 전용 스티커 재입고 문의
(1)
|
2026.06.05 | 이현규 | 604 |
| 29104 |
페달 도색 질문
(1)
|
2026.06.05 | 박민수 | 566 |
| 29103 |
스틸케이스 블랙 led홀 문의
(1)
|
2026.06.05 | 이현규 | 408 |
| 29102 |
피에조 픽업 관련
(5)
|
2026.06.04 | 이태영 | 472 |
| 29101 |
프리앰프 페달을 캐비넷에 바로 꽂아도 될까요?
(1)
|
2026.06.04 | 임승훈 | 400 |
| 29100 |
디버깅 포인트 질문입니다
(6)
|
2026.06.04 | 덤부래 | 443 |
| 29099 |
노이즈킬러 케이스 관련
(1)
|
2026.06.03 | 김하진 | 413 |
| 29098 |
1590BB 홀가공 주문
(1)
|
2026.06.03 | 김민형 | 548 |
| 29097 |
노이즈 킬러 케이스 관련
(1)
|
2026.06.03 | 김하진 | 671 |
| 29096 |
Led 메탈홀더 관련
(2)
|
2026.06.03 | 김하진 | 630 |
| 29095 |
퍼즈팩토리 5노브를 만들고싶습니다
(1)
|
2026.06.02 | 홍인기 | 595 |
| 29094 |
클론 골드팩 부품이 누락되었습니다
(1)
|
2026.06.02 | 박재하 | 669 |
| 29093 |
퍼즈팩토리 키트 이름이 뭘까요?
(1)
|
2026.06.01 | 홍인기 | 700 |
| 29092 |
1590BB 케이스 질문드립니다.
(1)
|
2026.06.01 | 김종효 | 782 |
| 29091 |
제품문의
(1)
|
2026.06.01 | 윤상욱 | 1075 |
| 29090 |
1590BS 케이스 질문
(2)
|
2026.06.01 | 양상욱 | 746 |
| 29089 |
스틸케이스 호환질문
(2)
|
2026.06.01 | 정강연 | 425 |
| 29088 |
기판만 구매 가능한가요?
(2)
|
2026.05.31 | 이윤아 | 939 |
| 29087 |
톤 캡 프리앰프 팟 질문
(3)
|
2026.05.29 | 김재현 | 591 |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부품 방향이나 실장에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납떔도 딱히 문제되어 보이지는 않고요
배터리가 많이 방전된 상태일 수도 있고, 풋스위치의 3번 8번 점퍼가 5번에 닿아서 일 수도 있고
가변저항 납땜이 않좋을 수도 있고 인풋 아웃풋을 거꾸로 생각하고 테스트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기판에 9V가 정확히 체크 되는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소리가 작은 것은 전압이 제대로 인가가 안되었거나 쇼트, 납땜 불량인 경우입니다. 2025-06-10 22: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