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 답변
질문과 답변
| 번호 | 제목 | 날짜 | 작성자 | 조회 |
|---|---|---|---|---|
| ★ 무연납 사용하지 마시고 꼭 유연납 사용하세요 | 2025.06.30 | 소금구이 | 1187 | |
| 페달파츠 자작부품팩(이펙터기준) top 5가 같은거 있을까요? (17) | 2023.12.28 | 해질녘 | 3386 | |
| 자작 이펙터를 취미로 처음 시작하시려는 분들께 (1) | 2010.10.01 | 소금구이 | 17269 | |
| FAQ 자주 하시는 질문을 모아놓은 글입니다. (5) | 2008.06.25 | 소금구이 | 21816 | |
| 29136 |
BUTTER MARKET 1590B 케이스에서 건전지 구동 가능할까요?
(1)
|
2026.06.18 | 정승빈 | 32 |
| 29135 |
1590xx 재고 없을까요?
(1)
|
2026.06.18 | 김승욱 | 13 |
| 29134 |
퍼즈페이스 자작 부품질문
(2)
|
2026.06.18 | 홍인기 | 28 |
| 29133 |
고수님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만능기판 자작 입문 질문
(2)
|
2026.06.17 | 덤부래 | 230 |
| 29132 |
NEW 1981 DRIV 케이스 질문
(1)
|
2026.06.17 | 이병근 | 216 |
| 29131 |
도시락 오버드라이브 체널 질문
(2)
|
2026.06.17 | 전진우 | 146 |
| 29130 |
미니파워 질문드립니다
(1)
|
2026.06.16 | 홍인기 | 107 |
| 29129 |
아트웍 중인 신규 페달 있을까요?
(2)
|
2026.06.16 | 정승빈 | 239 |
| 29128 |
줄리아
(4)
|
2026.06.16 | 배영민 | 246 |
| 29127 |
블루스브레이커 파츠팩 요청사항
(3)
|
2026.06.15 | 서동현 | 132 |
| 29126 |
특정파츠 외의 주문 문의
(3)
|
2026.06.15 | 덤부래 | 136 |
| 29125 |
주문취소 문의드립니다
(1)
|
2026.06.14 | 정호성 | 134 |
| 29124 |
mxr black 노브 재고문의
(1)
|
2026.06.12 | 김서진 | 267 |
| 29123 |
BE OD 18v 가능한가요?
(1)
|
2026.06.12 | 정기훈 | 267 |
| 29122 |
스틸 케이스 블랙도 커스텀 홀가공 하시나요?
(1)
|
2026.06.12 | 덤부래 | 427 |
| 29121 |
5E3 제작 중 캐패시터
(4)
|
2026.06.11 | 서동현 | 385 |
| 29120 |
미드부스트 키트 부품 질문
(3)
|
2026.06.11 | 명민 | 364 |
| 29119 |
베이스용 옥타버 문의
(1)
|
2026.06.11 | 홍경준 | 355 |
| 29118 |
Arrow boost 가변저항 배송문의
(1)
|
2026.06.11 | 홍유석 | 318 |
| 29117 |
Ondalos 헤드캐비넷 구매 문의
(1)
|
2026.06.11 | 정종성 | 363 |
| 29116 |
파파 덤블 질문
(1)
|
2026.06.10 | 이상완 | 169 |
| 29115 |
onadlos 50 앰프킷 관련 문의드림니다
(2)
|
2026.06.10 | 김용순 | 351 |
| 29114 |
VRAY파츠문의드립니다.
(2)
|
2026.06.10 | 주희진 | 340 |
| 29113 |
JUILLIARD CHORUS
(1)
|
2026.06.09 | 배영민 | 140 |
| 29112 |
CDOS led 문의
(1)
|
2026.06.09 | 행인27 | 153 |
| 29111 |
Way huge Red llama랑 가장 비슷한 페달은 뭐가 있을까요
(1)
|
2026.06.09 | 송민상 | 486 |
| 29110 |
페달 도색을 해보려고 합니다.
(1)
|
2026.06.08 | 홍인기 | 440 |
| 29109 |
klon 파츠 문의드립니다
(1)
|
2026.06.07 | 김종효 | 323 |
| 29108 |
FRIEDMAN MARY 페달 질문입니다
(2)
|
2026.06.06 | 신가 | 403 |
| 29107 |
스노우 화이트
(3)
|
2026.06.06 | 강영복 | 581 |
| 29106 |
스틸케이스 호환문의
(1)
|
2026.06.06 | 정강연 | 644 |
| 29105 |
멀티캣 전용 스티커 재입고 문의
(1)
|
2026.06.05 | 이현규 | 604 |
| 29104 |
페달 도색 질문
(1)
|
2026.06.05 | 박민수 | 566 |
| 29103 |
스틸케이스 블랙 led홀 문의
(1)
|
2026.06.05 | 이현규 | 409 |
| 29102 |
피에조 픽업 관련
(5)
|
2026.06.04 | 이태영 | 473 |
| 29101 |
프리앰프 페달을 캐비넷에 바로 꽂아도 될까요?
(1)
|
2026.06.04 | 임승훈 | 400 |
| 29100 |
디버깅 포인트 질문입니다
(6)
|
2026.06.04 | 덤부래 | 444 |
| 29099 |
노이즈킬러 케이스 관련
(1)
|
2026.06.03 | 김하진 | 413 |
| 29098 |
1590BB 홀가공 주문
(1)
|
2026.06.03 | 김민형 | 548 |
| 29097 |
노이즈 킬러 케이스 관련
(1)
|
2026.06.03 | 김하진 | 671 |
| 29096 |
Led 메탈홀더 관련
(2)
|
2026.06.03 | 김하진 | 630 |
| 29095 |
퍼즈팩토리 5노브를 만들고싶습니다
(1)
|
2026.06.02 | 홍인기 | 595 |
| 29094 |
클론 골드팩 부품이 누락되었습니다
(1)
|
2026.06.02 | 박재하 | 669 |
| 29093 |
퍼즈팩토리 키트 이름이 뭘까요?
(1)
|
2026.06.01 | 홍인기 | 701 |
| 29092 |
1590BB 케이스 질문드립니다.
(1)
|
2026.06.01 | 김종효 | 782 |
| 29091 |
제품문의
(1)
|
2026.06.01 | 윤상욱 | 1075 |
| 29090 |
1590BS 케이스 질문
(2)
|
2026.06.01 | 양상욱 | 746 |
| 29089 |
스틸케이스 호환질문
(2)
|
2026.06.01 | 정강연 | 425 |
| 29088 |
기판만 구매 가능한가요?
(2)
|
2026.05.31 | 이윤아 | 939 |
| 29087 |
톤 캡 프리앰프 팟 질문
(3)
|
2026.05.29 | 김재현 | 592 |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등록하였습니다. 2025-06-10 11:48:30